since
남지중.여중 252동기회 남지중.여중 252동기회
홈 > 252동기회 > 회장인사글

회장인사글

본문

남지중.여중학교 명품252 동기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남지중학교 25회와 남지여자중학교 2회 졸업생으로 구성된 통합동기회가 출범한지도 벌써 2년이 지났습니다.

우리 252친구님들의 덕분으로 그야말로 황무지에서 여러 난관을 지혜롭게 잘 극복하여 옥토를 만들었다고 봅니다. 조금은 어색하고 서먹한 분위기였던 통합동기회를 다정다감한 명품252동기회로 만들어 주신 조현욱 초대회장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이 옥토에서의 아름다운 우정이 더 아름답게 잘 익어갈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습니다.

42년 동안 각지각처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우리 명품252 친구님들과 이렇게 온라인상에서 언제 어디에서나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로 뜻 있고 아름다운 일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제는 고향 남지의 지난 추억들을 반추하며 건강한 노년을 오래 오래 함께 하였으면 합니다.


우리의 마음에는 각자의 모태라고 할 수 있는 고향이 늘 자리하고 있습니다.
늘 엄마의 따스한 품 같은 고향 남지의 중심에 우리 명품252동기회가 자리하고 있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명품252동기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공간을 초월하여 따뜻한 소통이 이루어질 때마다 조금이라도 더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동기 여러분! 사랑합니다.
고향 남지의 선. 후배 여러분!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남지중·여중학교 252동기회 회장

김흥수